본문 바로가기

먹방음식

사랑하는 사람과 식사 타임♡♡

ㅎㅎ 안녕하세요...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계시고 계신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늘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에 늘 행복합니다..ㅎㅎ
^^사랑하는 사람과의 식사시간"
오늘도 너무나 감사를 드려요.
사랑하는 사람이 늘 옆에 있어서
ㄱ리고 맛나는 식사를 할수가 있어서요.ㅋㅋㅋ

매장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찍었어요.ㅎㅎ

이제 즐거운 식사시간입니다..
초밥.탕수육.월남쌈.^^
너무나 맛이 있어요..
행복하게 맛나게 먹었어요 .

쌈을 싸서 먹었어요..
근디요..너무나 맛이 있어요.
ㅋㅋ역시.

월남쌈을 먹기 위해서는 준비 과정이 필요하죠..
먹는것도 참 힘들죠..
근디.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서 참 쉽죠..ㅋㅋ

이제 초밥을 먹을시간입니다...여러가지
계란초밥.문어초밥.연어초밥.
이제 그 이상은 생각이 나지 않아요...ㅋㅋ
이상하네요..

탕수육이랑.면입니다..
면도 생각이 나지 않아요..ㅋㅋ
먹을때만 기억이 나구요..
참.사람이라는게 다 그렇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