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음식

어제 저녁은 피자 먹기 ㅋㅋ

어제 저녁은 너무나 배가 고파서
피자 한판을 먹었어요..
근디 너무나 맛이 있었어요.
"피자 한판 10분안에 먹기"
ㅋㅋ 가족들이 같이 먹었어요
처제.조카.와 함께용

불고기 피자를 역시 먹으니 맛나
네용..ㅎㅎ
맛이 있어 보이나용.

불고기를 먹으니 배가 불러용
ㅋㅋ
다들 맛나게 질 먹어용

맛이 있어 보이나용..
이 가격은 7.800원입니다.
두판을 먹었어요.
15.000원에  두판 ㅋㅋ

가게 매장입니다..
이 가게는  배달이 안되용.
가기 전에 전화를 하면 즉시 금방
되용..더 좋은것 같아요..
맛도 더 있는것 같아요..
행복하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