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음식

랑랑 수제 추러스를 딸과 먹는 날 ♡(남포동극장)앞에서

"오랜만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
내에 나가서 간식을 사 먹었어요.
하나에 2.000원이에요.
너무나 맛이 있었어요
역시 가족들과 먹으니 맛나네요

그랗게 되어 있어서 너무나 맛이 있고요..
정말 부드러워요..맛이 있어요.

하나씩 튀기고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먹으니 맛이 있어요..

돌아가면서 설탕도 뭍이고 치즈가루도
뭍이고 먹으니 맛이 있어요..

남포동 가게 앞에서 먹으니 너무나 맛이 있어요..수제로 만드니 정밀 맛이 있어요

ㅋㅋ 가족들이 하나씩 들었어요..
사이좋게 먹어요..
큰딸이 하나 들었어요 ㅋㅋ

ㅎㅎ 이제 작은 딸이 들었어요..
동그랗게 먹을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맛이 있어 보이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