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은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어머니의 기적.체험 (하나님의교회.영생)♡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를 
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유월절을 지키고 있으며 생명의 소식을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의
DNA을 알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어머니하
나님의사랑을 알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단 하나의 기적"

세상에는 단 하나의 기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적을 체험을 느끼면서도 살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도 단 하나의 기적이 있습니다.
2.000년전 시각 장애인이 예수님의 말씀
한 마디에 보게 됐다.청각장애인도 들을수 있게 됐다..하반신장애인도 일어나 걷기 시작했다..
모든것이 예수님의 말씀 한마디로 일어난 기적이었다..
이 놀라운 일은 이뿐만이 아니다.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오천명
을 먹이시는 기적과 물 위를 걷는 기적도 보여주셨다.이런 기적을 바라며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따랐다..
기적을 바라는 이들에게 예수님께서는 가장 큰 기적이 무엇인지를 알려주셨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
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요한복음6:35 53~55)
이 말씀을 이해하지 못한 수 많은 제자가
그를 떠나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않았다.
육신적인 축복만을 바라보았던 이들에게
영원한 생명의 축복은 이해 할수 없는 대
상이었다..
그때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물으셨다.
"너희도 가려느냐?"
베드로가 대답했다.."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 줄 믿고 알았삽나이다..베드로는 진정한 기적이 무엇인지 깨닫고 있었다..예수님께 육신적인  축복을 받아 육의 생명을 다시 얻었던 나사로도 끝내 죽었고.오병이어의
기적으로 배를 불렸던 자들도 다시 굶주림
을 겪었다...

예수님께서는  언제가 사라질것이 아닌 영
원한 것을 깨닫기를 바라셨다..그 뜻을 사
도 바울은 정확히 기록을 했습니다.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자는 육체로부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갈라디아서6:8)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당신
의 살과 피라고 약속하시고 그 약속을 믿
고 따랐을때 영원한 생명을 받을수 있다고
말씀하셨다..예수님의 말씀 속에 담긴 단
하나의 기적.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축복을
받을자는 누구인가요.
"하나님의 축복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구웜을 받고 영생을 받아서 천국의 축복을 받을것이다.
기적은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의 기적을 체험을 이룰려면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