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사랑

부산 소 불고기 식사♡(남포동)

지난 시간 사랑하는 사람과 식사를 했어요..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소 불고기 식사 시간"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행복하네요..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야 힘을 내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너무나 행복합니다.

골목집.정말 옛날 생각이 납니다...
노래도 생각이 나구요.
골목길에서..

통에서 먹을 만큼 먹으니 정말 좋아요..
너무나 좋아요.ㅋㅋ

양파.당근.잡채.야채가 들어가니
너무나 맛이 있네요..
골고루 먹으니 너무나 좋아요..

소불고기 2인분이구 먹구..또
먹을려구요. 
역시 고기는 맛이 있어요..

이제 좀  그림이 보이나요.
그럴듯하게 보이죠..ㅋㅋ
맛나게 먹으니 너무나 행복해요.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