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사랑

부모님과 함께 먹은 잡채♡♡

역시 식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으니 너무나 맛이 있어요..
행복하네요..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부모님과 함께 먹은 식사시간"
사랑하는 부모님들이 잡채를 너무나 좋아하세요..
그래서 어제 먹었어요..
너무나 맛이 있더라구요..

부모님이 계시는 시골에서 해 먹었어요...역시 시골에서 해 먹으니 너무나 맛이 있더라구요.

잡채가 너무나 부드러워요.
호로록.ㅋ

어떤가요...
맛나게 보이나요..어떤가요...

깨소금을 넣어서 고기도 먹고 야채도 넣으
니 너무나 맛나네요..

ㅎㅎㅎ
너무나 맛이 있어요..
여러가지 야채도 넣으니 맛나요..

역시 너무나 맛이 있어서
두그릇을 먹었어요.ㅋㅋ
너무나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너무나 행복합니다..
역시 음식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으니 역시 맛이 있어요.
맞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