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은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먹어서는 안되는 선악과나무(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위대한 양식을 베푸는 구원이 있는 하나님이 계시는 위대한 양식 새언약 유월절을 베풀며 영생의 축복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양식을 70억 인류에게 베푸는 진리교회,하나님의교회입니다..(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사랑)


   "하나님의교회,위대한 양식(하나님의교회,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는 위대한 양식을 하나님께서 70억의 인류 보석들에게 주고 싶어하고 있습니다...그 위대한 양식을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위대한 양식을 베푸는 교회는 교회는 많아 있지만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이니 어서 빨리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장래희망 중 하나가 셰프(요리사)라고 한다. TV 프로그램을 통해 현란하고 능숙한 솜씨로 요리 실력을 뽐내거나 연예인들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등 셰프들의 멋지고 화려한 모습에 매료됐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만큼 셰프의 위상도 높아졌다. 그러나 그들의 면면을 들여다보면 셰프가 쉽게 탄생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셰프는 단순히 요리를 맛있게 만드는 데 그치지 않는다. 요리를 할 때 음식의 맛뿐 아니라 어떻게 조리를 했을 때 식감이 더 뛰어난지, 어떤 재료와 어떤 음식과 곁들여 먹어야 더 건강에 좋은지, 그리고 어떤 그릇에 어떻게 담아야 더 조화로운지도 염두에 둔다고 한다.


셰프가 요리를 할 때 고심하는 내용 중 각 가정에서도 반드시 따라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어떤 재료와 어떤 음식과 곁들여 먹어야 더 건강에 좋은가 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차린 음식이 오히려 가족의 건강을 해친다면 어찌 되겠는가.


셰프들이 재료에 대해 심사숙고하는 이유는 함께 먹어서 몸에 이로운 음식이 있는가 하면 해로운 음식이 있기 때문이다. 돼지고기와 표고버섯, 쇠고기와 배, 두부와 미역, 된장과 부추는 함께 먹었을 때 건강에 이롭다. 쇠고기와 버터, 시금치와 두부, 당근과 무, 도라지와 돼지고기, 삼겹살과 냉면. 이들의 공통점은 함께 먹었을 때 건강에 해로운 조합이다.


먼저 이로운 음식의 조합에 대해 살펴보자. 콜레스테롤이 많은 돼지고기를 먹을 때는 표고버섯을 함께 먹으면 좋다. 표고버섯에 함유되어 있는 에리타데닌(erithadenine)이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막아주기 때문이다. 쇠고기와 배를 함께 먹으면 배에 있는 석세포가 육류의 해독 작용과 소화를 도울 뿐 아니라 효소 작용을 하여 육질이 연해진다. 두부를 먹을 때는 미역을 함께 먹자. 두부는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오드를 배출하는 작용을 하는데, 요오드가 다량 함유된 미역을 함께 섭취하면 요오드를 보충할 수 있다. 된장과 부추를 함께 먹으면 부추가 된장의 짠맛을 줄여주고 된장에 부족한 비타민 A와 C를 보완해줄 뿐만 아니라 부추에 풍부한 칼륨이 나트륨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다음은, 함께 먹었을 때 건강에 해로운 조합이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은 쇠고기를 조리할 때 동물성 기름으로 만든 버터를 사용하면 콜레스테롤이 급증한다. 식탁에 시금치무침을 올릴 때는 두부 요리는 반드시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시금치의 옥살산(oxalic acid, 수산) 성분과 두부에 다량 함유된 칼슘이 결합해 수산칼슘을 생성하면 결석이 생길 수 있다. 당근에 함유된 아스코르비나아제(ascorbinase)는 비타민 C를 파괴하는 효소다. 그러니 비타민 C가 풍부한 무로 동치미를 담글 때는 아쉽더라도 당근을 꽃모양 내서 넣는 것은 건강을 위해 포기하는 편이 좋겠다. 도라지는 기침이나 천식에 좋지만 돼지고기는 이 기능을 방해하는 성질을 갖고 있다. 삼겹살을 먹고 나서 후식으로 흔히들 냉면을 먹는데,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고 한다. 돼지고기와 냉면 모두 차가운 성질이어서 설사나 복통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창설하신 에덴동산에도 절대로 함께 먹어서는 안 되는 것이 있었다. 에덴동산에는 갖가지 아름답고 먹음직스러운 실과 나무들이 자라나 있었다. 그중 성경에 언급되어 있는 나무가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다.


여호와 하나님이 동방의 에덴에 동산을 창설하시고 그 지으신 사람을 거기 두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도 있더라 …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2:8~17)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 있는 나무의 실과 중에서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 즉 선악과만큼은 먹지 말라고 하셨다. 선악과를 먹으면 죽음을 당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뱀의 미혹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고 말았다.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특단의 조치를 취하셨다.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창세기 3:22~24)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먹은 자는 절대 먹어서는 안 되는 과실이 있었으니, 그것은 영생을 얻게 하는 생명나무의 실과 즉, 생명과였다.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시고 화염검을 든 천사들로 하여금 생명과를 지키게 하셨다. 생명과를 먹어야만 영생할 수 있는데, 그 길이 막혀버린 것이다.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시라면 그 길을 열어주실 분도 하나님 외에는 없을 것이다. 선악과의 죽음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인생들을 위해 영생을 얻는 특효가 있는 에덴동산의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분이 바로 예수님이다. 2천 년 전 사람 되어 오신 하나님께서는 영생할 수 있는 진리에 대해 이렇게 가르쳐주셨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요한복음 6:53~55)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7~28)


에덴동산의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 수 있듯이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다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되고 말았다. 영생의 길이 막혀버린 것이다. 생명과를 먹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세상에 다시 오실 수밖에 없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6~9)


AD 325년 폐지된 유월절을 다시 알려주신 분이라면 그는 하나님이 분명하다. 이 모든 성경의 예언대로 사람 되어 오셔서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심으로 영생의 길이 다시금 열렸다. 이제라도 70억 모든 인류가 하나님께서 사랑과 희생과 정성으로 차려주신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양식, 새 언약 유월절 성만찬을 먹고 영원한 생명을 얻기를 간절히 바라 마지않는다.


<참고자료>

1. ‘셰프 열풍, 요리사 꿈꾸는 초∙중∙고생 갈수록 증가’, 데일리한국

2. ‘좋은 궁합 나쁜 궁합’, 매일신문

3. ‘내 몸에 ‘독’이 되는 음식 궁합’, YTN

4.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음식궁합 12가지’, 한국일보


출처(패스티브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