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음식

보쌈정식3인분 가족과 함께

보쌈은 정말 맛이 있어요..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요..
정말 맛이 있어요.
^^보쌈 정식 3인분^^
너무나 행복합니다...
맛이 있어서

보쌈 고기도 정말 맛이 있구요.
행복하게 먹었어요..

반찬이 너무나 많아요.
시골밥상이라 그런가봐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집에 갈때까지 배사 불러서
행복했어요..

고기는 잘 삶아져서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어요...
정말 부드러워요..ㅋㅋ

상추도 고추도 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
양배추도 있으니 정말 맛이 있어요..
행복한 하루였어요..
보쌈을 먹으니 정말 행복해용.ㅋㅋ
여러분들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