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어머니는 나의 희망"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어머니의 사랑으로 사랑을 받고 주고 있으며 사랑을 실천을 하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구원이 있는 진리교회,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있으며 구원의 소망을 가지고 있는 진리교회,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어머니는 나의 희망"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미국 위스콘신 메디슨 대학교에서 7~12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수학문제를 풀게 하고 그 앞에는 낯선 사람이 있게 한 것입니다. 그러자 아이들은 긴장했고, 문제를 잘 풀지 못했습니다. 이후, 아이들을 세 그룹으로 나눴습니다. 


한 그룹에게는 엄마와 통화를 하도록 하고, 다른 한 그룹에게는 엄마의 사진을 보여주었으며, 나머지 한 그룹에게는 엄마 곁에 있게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문제를 풀게 했더니 세 그룹 아이들 모두 옥시토신 수치가 빠르게 올라갔습니다. 옥시토신은 친밀감, 안정감,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호르몬으로, 아이들은 엄마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엄마와 함께 있다는 느낌을 받고 편안한 마음으로 문제를 풀었습니다.


비단 아이들만 엄마를 특별한 존재로 인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머니는 우리에게는 정말 특별한 존재입니다...어머니가 없는 생활은 정말 힘이들죠..외롭고요..)





성경에서 증거를 하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절대적으로 믿고 의지를 하는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에게 있어서 구원의 소망이며 천국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의지를 하며 천국을 소망을 하고 있어요...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와 영국 윈체스터 대학교의 공동연구팀이 평균 나이 35세인 성인 20명에게 엄마, 아빠, 유명인, 낯선 사람의 사진을 차례로 보여준 뒤 자기공명영상장치(MRI)를 지켜보았습니다. 실험 결과, 참여자들은 엄마 사진을 봤을 때 뇌의 인지와 감정을 담당하는 부분이 가장 활발하게 움직였습니다.


철부지 어린 시절은 물론 성숙한 어른이 되어서도 우리 뇌에 늘 특별하게 각인되어 있는 존재, 엄마입니다.


"여러분은 어머니를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어린아이나,어른들도 어머니를 생각을 하면 눈물이 흘리고 있죠..

어머니는 우리의 가슴속에 존재를 하는 가장 위대한 어머니이십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증거를 하는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에게 있어서 어떤 존재일까요...

늘 우리의 삶에 있어서 늘 1등으로 모시고 어머니하나님을 생각을 하면서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늘어머니를 절대적으로 믿고 있어요..

어머니를 믿고서 꼭 천국에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