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하나님의교회,믿어야 보이는 하나님의존재"(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를 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하나님의 존재는 믿어야 보인다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어머니의 사랑을 알고 어머니의 사랑을 깨닫고 하나님이 보인다고 성경이 증거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믿어야 보이는 하나님의존재"(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하늘의 영광을 뒤로 하시고 친히 이 땅에 오셔서 구원의 비밀들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어머니의 위대하신 고난과 사랑을 깨닫고 그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는 사명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눅19:10)인자의 온것은 잃어버린 자를 찿아 구원하려 함이라...


2,000년전에 우리를 구원을 하시려 이 땅에 오신 초림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생명의 언약을 세워주시고,그리고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하나님은 본다고 믿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존재는 바로 믿어야 보인다고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게서는 마지막 백성을 위해서 구원을 위해서 다시 한번 이 땅에 오시어서 구원을 비밀을 알려주시고 새언약의 절기들을 세워주시고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마지막 구원자이신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께서는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서 다시한번 사람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히9:28)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오신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초림예수님처럼 사람으로 오시어서 생명의 언약을 세워주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본다고 믿어지는 것이 아니라,하나님을 믿어야만 보인다는 사실을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믿어야만 보인다고 믿습니다...